멕시카나치킨_달콤라떼치킨, 모두의마요치킨 리뷰 (멕시카나 커피맛 치킨신상 맛보다!)

2021. 8. 28. 00:00간식

오늘은 멕시카나치킨의 신상치킨

달콤라떼치킨모두의 마요치킨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멕시카나는 항상 양념치킨만 먹다가

다른 맛 신상 나왔다고 해서 사먹어봤네요.

 

 

 

순살말고 뼈 시켰어요.

두마리 참 양도 푸짐해보이고 좋네요.

 

 

 

 

 모두의 마요치킨: 

갈릭 X 마요 조합은 못 참지!
극과 극이 만나 더 새로운 맛!
신선한 갈릭찹찹소스로 찍먹, 부먹파들 모두 섭렵!

(출처: 이상 멕시카나치킨 홈페이지)

 

 

 달콤라떼치킨: 

커피덕후 주목!
바삭한 후라이드에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커피와 간장베이스 조합으로 단짠 케미 듬뿍!
커피맛 크런키 토핑으로

더 깊은 풍미를 느껴보세요!

(출처: 멕시카나치킨)

 

 

 

 

 

일단 모두의 마요!

처음에 약간 느끼하다고 생각이 됐는데

달콤라떼치킨을 먹어보니

이게 더 훨씬더 오만배 맛있어서

나중에 이것만 먹었다는..

 

마요네즈의 고소함도 느껴지고 

일단 마요네즈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 좋아할듯해요.

 

 

 

아우 뭐야 커피맛 치킨.. 

뭐 사실상 기대도 안했고 이상할거라고 생각함

역시나 -_ㅠ 제일 위에있는 다리부터 먹었는데

맛이 밍밍하니 밍밍이 그자체

아우 다신 안시켜먹어 실망 오백개했음..

 

 

 

라떼치킨맛이 맛은 밍밍하고 달고 이상해서

치킨들 걷어내고 제일 밑에 소스를 찍어먹기로 함

 

오 님들 제발 저 따라하세요..

그냥 먹으면 안돼고 소스랑 찍어서 드세요.

그나마 커피맛(더위사냥맛) 좀 줄고 

간장맛이 더 나서 그나마 먹을만했어요.

 

멕시카나 너무 나갔어요..

커피맛은 정말 아니네요....

마요네즈는 먹을만했지만..

커피는 ^^ 절대안사먹어 한번 경험 enou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