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삼파전_어니언치킨, 파닭치킨, 숯불맛마요치킨(매콤), 요즘 즐겨먹는 치퀸삼퐈전 러브

2021. 9. 15. 00:00간식

오늘은 치킨삼파전을 리뷰할게요!

이번에 주문한 치킨은 +_+

 

어니언치킨, 파닭치킨, 숯불맛마요치킨(매콤)

 

이번에 처음먹어보는 치킨 2개

어니언치킨, 파닭치킨

 

저번에 먹어본 치킨 

숯불맛마요치킨(매콤)을 주문했답니다.

 

 

 

 

큐큐 푸짐한 파와 양파의 양 +_+

그리고 소스들.. 그리고 맛나보이는 닭들.

하 또 먹고시포..

 

 

 

 

어니언치킨과 파닭치킨은 소스가 따로오네요.

유후 이거 사진보니...또 생각나는...치퀸삼퐈전

 

감자도 같이 곁들여 먹으면 너무 맛있고 +_+

 

 

 


 파닭치킨

파와 닭은 잘 비비고 잘 먹을려고

다른 용기에 담아서 쉐킷쉐킷했답니다.

 

 

 

 

파닭파닭해 +_+

 

파닭은 어느지점이나 비슷한 맛같아요.

이건 평타정도치는 맛이었고요. 괜찮았어요.

 

 

 

 


 어니언 치킨 

꺄붕 양파양도 많고 엄청 만족스러운 자태

+_+ 치퀸 삼퐈전 러브

 

 

 

 

소스를 부었더니 이런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이것도 파닭과 마찬가지로 

다른 용기로 옮겼어요.

 

양파+닭+소스 하면

용기에서 넘칠것 같아서 ㅎ_ㅎ

 

 

 

 

유후 어니언치킨 양파치킨입니다.

이거는 생각보다 소스가 연하고 심심해서

그냥 단독으로 먹을때는 모르겠지만

 

다른 맵거나 양념이 강한거랑 먹으면

정말 맛이 너무 거의 느껴지지않는 맛이랍니다.

그래서 약간 실망했어요.

 

양파랑 다른거는 좋았는데 맛이 조금 약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어니언치킨은

코리엔탈 깻잎치킨이 더 맛있었던것 같네요.

 

 

 

 


 숯불맛마요치킨(매콤) 

이건 저번에 시켜먹었는데 맛있어서 재주문한

숯불맛마요치킨(매콤) 입니다.

 

이건 맛있는 매콤한 치킨이예요.

근데 저는 매운걸 잘못먹어서 그런지

위에 치킨만 먹고 제일 밑에 양념하고 깔린

밑에 치킨은 못먹겠더라고요.

 

ㅎㅎㅎㅎ 저한테는 매웠는데 맛있게 매워서

매워하면서도 아주 잘먹었고..

다음에도 주문할거예요. 핵꿀맛 +_+

 

 

 

 

마지막으로 이번에 주문한 치킨삼파전 치킨들입니다.

너무 맛나보이죠?? +_+

 

요즘 엄청나게 좋아하고 맛있게 먹고있던 치킨...

조만간 또 먹어야지... 아 사진보니 미치네요..

치킨삼파전 러브

그럼 뽜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