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반점0410_탕짬면, 볶음짬뽕, 탕수육 후기 중국집이 생각나면 홍콩반점

2020. 7. 24. 00:00냠냠쩝접 맛집 탐방

한번씩 짜장면이나 중국음식이 생각날 때

백종원의 홍콩반점에 방문하는데요.

 

제가 즐겨먹는 메뉴는 탕짜면, 탕짬면 등등

하.. 가면은 메뉴때문에 너무 고민이돼서

저는 탕짜면, 탕짬면을 주로 먹어요.

 

 

 

 

가격: 8,500원

 

8,500원에 탕수육과 짬뽕이랑 같이 즐기기

짬뽕도 너무 맛있고 탕수육도 최고!

 

 

 

 

혼자 먹기에도 충분한 아름다운 양

 

 

 

캬~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

아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 아이쿠

 

 

 

오메 맛나보인다... 나의 최애 메뉴

 

 


볶음짬뽕: 6,500원

 

제가 면킬러인데.. 또 볶음면이나 밥을 좋아해서

처음으로 주문해봤어요.

 

처음에는 우왕 맛있어하다가

나중에는 좀 뭔가 맛이 느끼해서

다 먹지는 못했는데 먹을만햇어요.

 

 

 

이건 포장한 탕수육 大자

 

저렇게 두개씩 소문해서 포장해주셨어요 ㅠ.ㅠ

넘나 감동.. 혼자 사는 자취인들에게

이런 소분은 아름다운 행위...

 

 

근데 저희 집 근처에 홍콩반점

본점이랑 지점이 있는데..

저는 본점이 메뉴도 많고 더 맛이

획일화 되있어서 좋더라고요. 캬캬 본점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