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씨유_크래프트 크림치즈 촉촉샌드 리뷰 (Kraft Cream Cheese, 편의점 빵)

2020. 9. 20. 00:02간식

오늘은 씨유에서 발견한 치즈빵을 소개할게요.

 

'크래프트 크림치즈 촉촉샌드'

 Kraft Cream Cheese 

 

 

 

 

 

* 가격: 1,600원

* 중량: 90g (빵 2장)

* 칼로리: 334 kcal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를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치즈 들어간 제품들은 

많이 구매하고 즐겨 먹는데요.

 

얼마 전에 씨유에 갔다가 

크래프트 크림치즈 촉촉샌드가 있어서 사봤음

 

 

 

 

 

사이즈는 일반 식빵 두개 겹쳐놓고

중간에 크림치즈 잼 바른 형태

 

맛은... 그냥 치즈맛 약간나는 크림빵맛

 

개인적으로 크림빵 안좋아해요. ㅠ.ㅠ

근데 크림빵 느끼한맛이 엄청나더라고요.

치즈랑 같이 만나면 더 좋아야하는데..

저는 완전 더 느끼하고 완전 별로였음..

 

 

 

 

 

차마 빵이 너무 느끼해도 다 먹지 못해서..

 

인스턴트 스프를 물만 부어서 완성하여

빵에 찍어먹어봄.. ㅋㅋㅋ

 

차라리 이게 낫긴하던데... 

만약 크림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을 수도 있어요.

 

전 .. 아니더라고요....


점수: 0점/5점

 

총평: 

크림빵을 안좋아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내 스타일 내 취향은 확실히 아니였다...불호..
크림+치즈의 조합은 너무 느끼하고 니글거렸다..
별로 다시 생각하고 싶지않고 다시 사먹을 생각이 전혀 없다.
약간 나의 1,600원이 아깝다는 생각이든다..
미리 알았더라면.. 절대로 구매해서 먹지않았을건데..흑흑

 

재구매 의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