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씨유_쫀득한 두꺼비 마카롱 (깔라만시, 레몬, 만다린 맛, 진로 소주 콜라보)

2021. 1. 20. 00:00간식

안녕하세요!복이예요!

평소에 편의점 콜라보 상품이나

기획상품을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핸드폰보다가 발견한 진로 마.카.롱

보자마자 어 이거다..사묵으야지 생각하고

편의점 랄랄라 가봤는데....

1차 2곳 방문 실패

2차 1곳 방문 구매

 

 

이거말고 비슷한 마카롱인

쫀득한 초콜릿 마카롱도 구매하고싶었지만

안보여서 일단 진로 두꺼비 마카롱만 구매했어요.

 

 

 

 

가격: 3,300원

맛: 깔라만시, 레몬, 만다린

칼로리: 322Kcal

 

 

 

 

색상이 파스텔톤 하늘색+흰색이 섞여서

오묘하니 너무 색상이 내 취향....

 

그냥 일반 원톤컬러의 마카롱이 아니라

컬러풀해서 더 마음에 들었나봐요 ㅎ_ㅎ..

 

 


 깔라만시 맛 

깔라만시 맛이예요..

깔라만시 맛이 살짝 나요.

뭔가 상큼하니 여름느낌 ㅋㅋㅋ

 

 

마카롱이 너무 예뻐가지고.. 먹기 아까울 정도..

씨유에서 이번에 일냈네요..

 

개인적으로 햄버거 마카롱도 맛있었는데

진로 마카롱도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레몬 맛 

 

레몬맛... 와우 나의 사랑컬러 민트...

전 개인적으로 레몬맛이 제일 맛있었어요.

 

상큼하니 제일 익숙한 맛이라서 그런가?

여튼.. 대체적으로 상큼하고 맛있어요.

 

 

 

 만다린 맛 

만다린 맛 색깔이 상콤하니

노랑노랑하니 아주 예뻐요.

 

맛은 대체적으로 비슷한데.. 

약간 아주 미세하게 조금씩 달라요.

확 엄청나게 차이는 안나요.

 

 

 

 

 

우주의 행성 느낌인가??

마카롱 너무 예뻐요...

저도 그라데이션 컬러를 너무 좋아해서

반했음 ㅠ.ㅜ

 

 

 


 깔라만시, 레몬, 만다린 

마카롱 절반으로 잘라봤어요.

참 예쁘네요. ㅎㅎㅎㅎ

 

 

진로 쫀득한 두꺼비 마카롱

다른 마카롱보다는 덜 달고 상큼해서

아메리카노랑 굳이 같이 안먹어도 될것 같아요.

별로 느끼하지도 않고 생각보다 맛있어요.

 

 

요즘 진로관련 콜라보 많이하던데.. 

저도 요즘 흐름? 유행에 맞춰서 구매해봤네요.

다음에는 초콜릿맛 구매해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