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_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콘스프맛, 인절미맛 리뷰

2021. 1. 10. 00:00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나는 과자 '꼬북칩'을 리뷰할게요.

 

초코츄러스맛, 콘스프맛, 인절미맛 

 

 

 

 

 초코츄러스맛 

연일 매진행열을 이어가고 있는

먹기 힘든 과자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입니다.

 

구하기 힘든데 운이 좋아서 발견해서

막막 바구니에 담았어요.

 

 

 

캬캬 맛나는 자태

나를 먹어잡솨~!!

 

 

이거이거 진짜 맛있어요.. 

요근래 먹어본 과자중에 최고입니다.

개인적으로 츄러스는 기름져서 안좋아하는데

이거는 진짜 초코츄러스 맛도 나면서 

느끼하지도 않아서 정말 최고예요...

 

저는 근처 슈퍼나 편의점 갈때마다 보는데

항상 없어서 요새 못먹고 있는데요...

또 먹고 싶네요...

 

 

 

 

4겹 층층 구조 ^_^*

캬 너무 바삭바삭하고 식감이 최고!!!

 

맛은 더 최고...

 

 

 

 콘스프맛 

콘스프맛은 워낙 시중에 콘스프맛 팝콘도 많아서

대중이 다 아는 콘스프맛 과자예요.

근데 꼬북칩답게 4겹이라서 식감이 좋죠.

 

저는 꼬북칩 시리즈 중에서 콘스프는 2등~~

 

 

 

 인절미맛 

인줠미맛~~ 고소하고 꼬소합니다.

처음에는 인절미 떡 먹은 것 마냥 되게 신기해요.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근데 이건 맛은 있는데 질리더라고요.

목이 약간 막히는 느낌은??상상인가?

 

 

 

 

맛이쭁 근데 이건 3등이얏

고소하지만 내 취향은.. 초코츄러스맛..

핵존맛.. 너무 맛있어...

 

요새 과자를 안먹은게 과자 맛이 변해서

맛없어져서 안먹고 있었는데..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 너무 맛있어서

다시 과자의 세계로 입성해얄듯..

 

 

과자인데 초코츄러스 먹고 있는 것 같아서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뭐 그냥 먹어도. ㅎㅎㅎㅎ 존맛이지만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