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_삼립 스트로베리치즈케이크 (크리스마스 편의점 케이크 추천, 신년 케이크 추천)

2020. 12. 24. 23:40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모두 가족들과 애인과 함께 보내시나요?

저는 혼자서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했어요.

 

뭔가 적적해서 혼자서 gs25 편의점가서

케이크 하나 사왔답니다.

 

 

 

 

 삼립 스트로베리치즈케이크  

가격: 4,800원

칼로리: 448 kcal

 

 

 

삼립에서 만들어서 편의점에 유통하는 제품이라

오늘 CU가보니 CU에도 있더라고요.

 

 

 

케이크 상자 옆면에 그림이 예뻐서 찍었어요.

크리스마스 시즌과 새해 케이크를 

겨냥해서 만들 것 같은 느낌!

 

그림이 너무 예뻐요.

 

 

 

 

케이크 상자 열어보았어요.

 

 

 

 

안에 내용물이예요.

 

스트로베리치즈케이크, 초 5개, 포크

 

 

 

스트로베리치즈케이크 쓰리샷

 

스트로베리치즈케이크 위에

생크림과 달콤한 딸기잼이 있어요.

 

 

 

 

혼자서 촛불 켜놓고 ㅋㅋㅋ 

혼자만의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냈네요.

 

불켜놓으니 낭만적이고 예쁘지않나요?

색감잡을려고 나름 노력 많이했네요.

카메라 설정 세세히 조절다하고 ㅎㅎㅎ

 

 

 

 

맛은 일반적인 치즈케이크 맛이고요.

조금 질린다싶으면 가운데 있는 딸기잼과

함께 먹으면 달달하니 또 다른 맛이더라고요.

 

그래서 저 혼자지만 나름 혼자서 즐겁게 맛있게?

크리스마스 이브를 보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