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_'청양마요치킨' 아삭한 양파와 매콤한 청양마요소스의 조화

2020. 12. 13. 00:00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네치킨의 야심작이라고 불리는

청양마요치킨을 리뷰할게요.

 

 

 

 

 

청양마요치킨 순살

청양마요치킨 순살: 20,000원

 

뼈는 18,000원이예요.

 

하도 네네치킨에서 하도 광고를 하길래 

궁금해서 사먹어 봤어요.

 

 

 

 치킨 포함 내용물: 

네네청양마요소스 X2, 청양고추, 양파

맛소금, 치킨무, 콜라

 

 

 

 

치킨 확대샷...

저는 뼈치킨을 선호하지만

쓰레기 처리하기에는 순살이 짱이죠.

 

순살의 아름다운 자태..

 

 

 

 

치킨 크기가 커서 입에 맞게 

가위로 잘랐답니다.

 

캬캬캬 밑에 맛나게 양팔깔고...

양파 양탄자.

 

 

 

 

청양마요소스 쉐리마 뿌려뿌려

뿌우우우우우~~~

 

 

 

 

다 뿌리고 쉐킷쉐킷한 모습이예요.

 

 

청양마요치킨 설명:

매콤한데 알싸하고 아삭한 양파와 매콤한 

청양마요소스 맛의 대조화!

 

 

 

네네치킨 설명처럼

양파는 신선해서 아삭함 맛을 느낄 수 있었고

소스는 막 많이는 맵지는 않아서

매운거 못먹는 사람도 먹을만했어요.

 

소스맛은 코리엔탈 깻잎치킨

양파치킨 소스맛이랑 똑같았어요.

소스는 어디선가 먹어본 맛있는 맛 ㅋㅋ흔한맛

 

 

 

 

다른점은 땡초고추때문에 

매운맛이 한층 더 강화되서 더 맵더라고요.

저는 매운거 잘 못먹어서 

헥헥거리면서도 계속 손이가서 잘먹었죠.

 

청양마요소스맛은 다른 치킨집이랑 비슷한 맛인데

청양마요고추때문에 독특하긴하더라고요.

맛있었어요. 신선함이 느껴지고 

양파가 느끼함을 잡아줬어요.

다음에 또 시켜먹을듯 ^_^

 

근데 양파치킨의 단점은 양파때문에

빨리 빨리 먹어야한다는거죠.

 

그래서 혼자 자취하시거나 소식하시는 분들은

양파랑 치킨을 덜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