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_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 (이마트 케이크 추천, 케이크 추천)

2021. 2. 21. 00:00간식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케이크

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를 리뷰할게요.

 

 

 

 

프렌치 애플타르트: 13,980원

후레쉬 치즈케이크: 13,980원

 

블루베리 생크림케이크: 17,980원

골든 초코크림케이크: 19,980원

 

 

저는 여기서 블루베리 생크림케이크과

골든 초코크림케이크를 먹어봤네요.

 

 

 


 블루베리 생크림케이크  

블루베리 생크림케이크예요.

 

블루베리들이 예쁘게 장식되어있죠?

생크림도 보라색이 섞여서 예쁘네요.

 

 

 

 

가까이서 근접샷으로 찍어봤어요.

되게 맛있어보이네요 ㅎ_ㅎ

 

 

 

사람이 많아서 수량에 맞춰서 잘랐어요.

나름 예쁘게 자른건데 ㅋㅋ 사진결과물이 영

 

 

 

 

블루베리 생크림케이크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케이크 내부에 블루베리들이 총총 박혀있어요.

그거 찾아내서 먹는 재미가 있음

 

 

 

블루베리 잼이라고 해야하나 여튼 잼과

블루베리들이 박혀있는데 

사진에 찍힌 케이크은 블루베리가 안보이네요.

 

최대의 장점은 커피와 마시지 않아도 

느끼하지 않고 케이크 잘 먹을 수 있어요.

 

저 말고 저희 가족들은 전에 먹었던

골든 초코크림 케이크보다 낫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저는 골든 초코크림케이크이 낫던데

 

저는 초코류를 좋아하고 케이크은 커피와 

즐기는 걸 좋아해서 초코케이크이 나은거 일수도.

 

 

여튼 케이크도 취향을 타지만 

블루베리생크림케이크 전혀 시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가볍게 잘 먹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케이크 

이번 두번째로 먹었는데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신상 나오면 또 사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