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_보트스시 38입 (마트 스시 추천, 초밥 추천)

2021. 2. 19. 00:00간식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보트스시 38입을 리뷰할게요!

 

 

 

 

연어초밥, 광어초밥

생새우초밥, 새우초밥, 간장새우절임초밥

문어초밥, 오징어초밥, 가리비초밥

 

락교, 생강절임, 간장4개

(간장은 이미 세팅해놔서 사진에는 없음)

 

 

 

 

가격: 24,980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면 항상 있는 제품

가족끼리 간단히 먹기 위해 구매했고요.

간편하게 먹기에는 좋은 제품이예요.

 

 

 

초밥 종류별로 찍어봤어요.

광어초밥 옆에 다른 초밥 같은데

뭔지 모르겠네요 -_-. 

 

 


 1. 광어초밥 

 2. 연어초밥 

 3. 가리비초밥 

 

 4. 문어초밥 

 5. 오징어초밥 

 6. 간장새우절임 

 7. 새우초밥 

 

 8. 생새우초밥 

종류도 나름 다양해서

질리지 않게 여러 종류를 잘 먹었어요.

 

저는 특히 간장새우절임초밥이 맛있더라고요.

종류가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한번씩 사먹는 초밥인데 만족하며 잘먹었어요.

 

 

 


종류별로 접시에 예쁘게 담아봤어요.

 

너무 많이 먹지 않는한

보트스시는 3인가족이 먹기에 충분해요.

저희도 배부르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