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_남산서울타워 '남산골 산채집'에서 남산돈까스를 드디어 먹다!!

2021. 4. 23. 00:00냠냠쩝접 맛집 탐방

오늘은 남산서울타워의 명물

'남산골 산채집'  남산돈까스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남산골 산채집 메뉴: 

남산에 전에 비빔밥을 자주 먹으러 갔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남산타워의 명물 돈까스를 

드디어 드디어 먹게 되었어요!!

 

 

저는 가장 기본인 남산돈까서를 주문했어요

가격: 9,800원

 

 

 


가장 먼저 반찬과 나오는 스프

 

그냥 맛은 일반적인 오뚜기 스프맛입니다.

 

 

 

아삭아삭한 아삭이고추와 물김치

 

김치도 맛있고 아삭이 고추 찍어먹는 장이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고요..

아삭이 고추 계속 찍어 먹었다는 ㅎ_ㅎ

 

 

 

 

캬 ! 드디어 먹어본다,,

남산돈까스 대령이요~~!!

 

보기에 양이 엄청나게 많아보여요.

한번 먹어볼까유? ^_^

 

 

 

맛은 일반적인 김밥천국에 파는 돈까스 맛이예요.

특별하게 여기만 나는 맛이 전혀 아니고

 

근데 남산타워에 남산돈까스가 유명하고 명물이니

꼭 먹어보고 싶었고 먹어봐서 

 

뭔가 소원성취한 느낌??

뭔가 퀘스트 완료한 느낌이 살짝쿵 듭니다.

 

그래서 후회는 전혀 안하고 

재방문은 안할거지만 한번은 가볼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