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_대표메뉴 '뿌링클' 가루 치킨의 시초 핵꿀맛! (뿌링클 콤보, 치즈볼)

2021. 6. 29. 00:00간식

오늘은 BHC 치킨의 대표메뉴인 

뿌링클을 리뷰할게요!

 

 

 

 

사진은 얼마 전에 또 먹은 뿌링클콤보와

뿌링클 한마리를 혼합해서 올리겠습니다.

 

 

 

이건 뿌링클입니다.

 

이 집은.. 진짜 최고예요....

뿌링클은 생명은 가루입니다..

 

특히 이집은 아낌없는 뿌링클을 주는 집으로

엄청나게 찍어먹어도 가루가 남아요.

진짜 너무 좋은 BHC 가게 ㅠㅠㅠ

 

 

 

 

치즈볼

 

뿌링클이랑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만

치즈볼도 치즈볼 나름의 매력이 있어서

자주 먹는 친구중 하나입니다.

 

 

 

이것보세요... 이 얼마나 아름다운 가루양입니까?

전국의 BHC가 이 지점만 같으면 얼마나 좋을련만

 

제가 얼마전에 먹은 뿌링클콤보집은 

가루가 너무 심하게 적어서 엄청 실망했어요.

 

 

역시 가루 듬뿍 찍은 뿌링클 치킨은

달달하고 단짠단짠의 매력이어서 

엄청 맛있어요.

 

 

 

뿌링클 소스 

 

약간 요거트 느낌이 나는 신맛과 단맛이 나는 소스

저는 요거트는 안좋아하지만 

 

뿌링클 치킨을 저 소스에 찍어먹으면

또 다른 맛이나서 즐겨 찍어먹습니다.

이 소스는 성공적 ㅎㅎㅎ개발성공

 

이거말고 BHC 커리퀸도 엄청 시켜먹었었는데

이 소스도 개발성공입니다. 맛있어요.

BHC 자체가 소스나 가루 개발을 잘하는 것 같아요. 

 

 

 

 

약간 뿌링클이 질리면 소스를 찍어먹으면

금상첨화 ㅎ_ㅎ

 

뿌링클 가루 듬뿍주는 집 어디 없나요??

하 ㅎㅎㅎ 뿌링클 또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