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_양념소스, 매운간장 치킨 (두마리치킨은 역시 호식이)

2021. 7. 8. 00:00간식

오늘은 호식이두마리치킨을 리뷰할게요.

 

이번에 주문한 치킨은

양념소스 치킨 + 매운간장 치킨입니다.

 

 

호식이치킨 경우는 정말 오랜만에 주문했는데요.

CEO의 정말 역겨운 성추문으로 불매를 하다가

얼마전에 양 많은걸 먹고싶어서 주문해봤답니다.

 

 

가격: 23,000원

 

 

 

양념소스 치킨:

제가 양념치킨을 좋아해서 주문한 치킨입니다.

양념소스 치킨경우는 가장 치킨중 기본인데

 

그냥 엄청나게 특별난 맛도 아니고 

일반적인것보다 별로인 양념맛이었어요..

그래서 약간 주문한거 후회함..

걍 다른거 시킬걸 그랬나..

 

 

 

 

예전에 완전 초반에 호식이 두마리시켰을때

한마리에 목이 7개 정도 나오고 그랬는데

요즘에는 리뷰제도도 있고 

사진찍어서 커뮤니티에 글 올리는 사람도 많으니

예전 같이 목아지가 7개 나오는 일은 없는데

예전에 그런 어이없는 일 겪고 나서는

호식이 브랜드에 대한 불신이 큰것도 사실..

 

여튼 내가 좋아하는 닭날개입니다.

 

 

 

매운간장 치킨:

양념소스는 핵별로였는데

역시 매운간장은 매꼼하니 맛있더라고요.

 

일반 간장맛이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간장맛 주문하려면 매운간장을 주문하세요.

이게 나아요.. 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2마리가 커서 그런지

많이 남았어요 ㅠ.ㅜ 

치킨은 식으면 맛없는뎅 ㅠ.ㅜ 흥흑흑 

난 호식이랑 안맞나봐...

인원 많을 때는 좋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