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운영은 정말 어렵다
2022. 4. 2. 19:45ㆍ일상 및 혼자 주절주절
예전 네이버 블로그할 때는 오류 같은거 신경안써도
네이버블로그팀에서 알아서 잘 운영해줬는데-_-..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아도 맨날 그놈의 색인오류.. 그것때매 블로그 수익도 거의 없다고 보면된다.
맨날 뭘 못찾겠데? 뭘 맨날 로보트가 차단을 해.. 참말로 짜증나서..
재요청을 하고 오래된 혹은 없는 링크 삭제를 해도 계속 오류뜨고 짜증나게..
원래 구글에서도 유입이 많이 됐는데 올해부터 유입이 거의 없다.
그놈의 색인오류 제대로 되지도 않아-_-.. 티스트로 운영하면서 제일 짜증나게 그거다..
색인오류.. 다른 사람들은 오류가 안나나 모르겠네...
지금은 뭐 태그 오류난다고 말도 안돼는... 에휴 이런 잦은 오류가 나의 블로그 흥미를 떨어뜨리는 유발자라는걸.. 알라나?
'일상 및 혼자 주절주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마트에서 오랜만에 코나맥주 빅웨이브를 샀어요! (0) | 2022.05.22 |
|---|---|
| 봄이라서 꽃놀이 다녀옴.. (벚꽃과 조팝나무 ~_~) (0) | 2022.04.05 |
| 2022년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 완료 (0) | 2022.03.09 |
| 와..무려 일주일만에 겨우 블로그 들어와보네-_-.. (0) | 2021.10.24 |
| 2021년 7월 1회 JLPT N3 성적표 드디어 도착!! (0) | 2021.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