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ChatGPT Disallow: /

티스토리 운영은 정말 어렵다

2022. 4. 2. 19:45일상 및 혼자 주절주절

예전 네이버 블로그할 때는 오류 같은거 신경안써도 

네이버블로그팀에서 알아서 잘 운영해줬는데-_-..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아도 맨날 그놈의 색인오류.. 그것때매 블로그 수익도 거의 없다고 보면된다.

맨날 뭘 못찾겠데? 뭘 맨날 로보트가 차단을 해.. 참말로 짜증나서..

 

재요청을 하고 오래된 혹은 없는 링크 삭제를 해도 계속 오류뜨고 짜증나게..

원래 구글에서도 유입이 많이 됐는데 올해부터 유입이 거의 없다.

 

그놈의 색인오류 제대로 되지도 않아-_-.. 티스트로 운영하면서 제일 짜증나게 그거다..

색인오류.. 다른 사람들은 오류가 안나나 모르겠네...

 

지금은 뭐 태그 오류난다고 말도 안돼는... 에휴 이런 잦은 오류가 나의 블로그 흥미를 떨어뜨리는 유발자라는걸.. 알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