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크_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PEACOCK Choco cake milk chocolate)

2023. 4. 1. 00:00간식

오늘은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을 리뷰할게요.

 

 

이 제품은 예전부터 유명하던 제품인데

저는 이번에야 먹어보네요 ㅎ_ㅎ 기대기대

 

 

 

 

뒤에 영양정보입니다.

 

 

 

 

총 5개가 개별 포장 되어있어요.

 

 

 

 

유후 말로만 들었던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인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_~ 두근두근

 

 

 

비스킷이 아래위로 있고 가운데 초콜릿이 딱!!

생각보다 두꺼운 초콜릿 ~_~

 

듣자 하니 초콜릿이 맛있다고 해서

기대 중입니다.

 

 

 

 

 

먹어보니 초콜릿이 맛있는 초콜릿 맛!

그래서 하루에 두 봉지 까먹었어요.

 

근데 비스킷이 약간 우유맛? 

약간 비린맛이 나서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약간 계란쿠키맛? 

계란쿠키 사이에 있는 초콜릿

 

근데 가운데 초콜릿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도 사 먹을 것 같네요.

 

맛있어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