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_오랜만에 신메뉴 먹어보다! (골드 트러플치킨, 블랙캐비어 )

2023. 3. 18. 00:00간식

오랜만에 깻잎두마리치킨을 

주문해 봤답니다.

 

이번에 오세득 요리사랑 콜라보한

신메뉴가 있어서 

그 메뉴를 먹기로 했어요.

 

골드 트러플치킨, 블랙캐비어 치킨

 

거기 + 매번 주문해서 먹는 양파크리미

양파크리미는 베스트 메뉴지요..

매번 먹지만 질리지 않는 맛있는 맛!

 

 

 

 

 골드 트러블 치킨 

트러블이 이 맛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바삭바삭하고 간도 잘 맞고

너무 맛있었어요.

 

뭔가 간장베이스 치킨은 아니고

조금 이국적인 맛의 치킨이었어요.

아마 다음에도 주문할 것 같네요.

 

꿀맛 ~_~

 

 

 

 

 양파 크리미 치킨 

양파크리미 치킨!!

 

깻잎두마리 주문할 때 언제나 주문하는 메뉴..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진짜 베스트 메뉴예요.

 

양파도 신선하고 소스랑 잘 조화돼서

매운 음식 먹을 때 먹으면 

매운맛을 중화시켜주기도 해서

좋아하는 치킨 메뉴입니다.

 

 

 

 

 

 블랙 캐비어 치킨 

어우 이거는 블랙캐비어라는데

아주 새콤한 머스터드 소스 맛 -_-;

 

아 저는 잘 모르겠네요.

생각보다 너무 별로였어요...

너무 새콤해서 다른 맛은 잘 못 느끼겠고..

그냥 신 머스터드 맛 -_-;; 

다음에는 안 시킬 듯합니다.

 

 

 

 

큐큐 저는 접시에 덜어서 먹었답니다.

 

진짜 골드 트러블 치킨은 

너무 제 입맛에 잘 맞아서

다음에도 꼭 주문해야지 ~_~

 

아 그리고 사이드 메뉴 

소떡소떡하고 감자튀김 있었는데

여러가지 다채롭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깻잎 두마리치킨의 장점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