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새마을식당_열탄불고기, 김치찌개 첫 방문 후기

2020. 8. 9. 00:00냠냠쩝접 맛집 탐방

오늘은 백종원 프랜차이즈 '새마을식당'

포스팅하겠습니다.

 

새마을식당을 그냥 길 지나가면서

보기만 봤지, 실제로 가본적은 없었어요.

 

 

 

 

친구와 함께 방문했었는데,

대표메뉴 열탄불고기

훈제막창,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 열탄불고기 -

열탄불고기 다른 메뉴도 먹을거라서

많이 주문하지는 않았고 1인분 주문한듯

근데 ㅠ.ㅜ 너무 고기가 얇아서 

먹은 느낌도 안들고 -_ㅜ

맛은 그냥 쏘쏘해요. 그냥 고기맛

 

 

 

- 김치찌개 -

김치찌개 

친구가 밥이랑 같이 비벼 먹으면

맛있다고 그래서 김치찌개도 시켰어요.

 

그리고 훈제막창도 양이 너무 작아서

너무 금방 다 먹음 ㅠㅠ

 

 

 

 

밥 주문하니 계란도 올려주고

김도 따로 주던데 

 

계란+밥+김치찌개+김

 

이 조합으로 먹는데요.

근데 저는 김은 너무 많이 넣어서-_-.

너무 심각하게 많이 넣어서 

맛 조절 실패했어요.

 

 

근데 너무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저는 생각보다 그냥 그랬어요.

재방문의사는 없어요.

 

차라리 저는 백종원 홍콩반점0410, 빽다방이

최고로 좋은 것 같아요. 케케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