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_카누 민트초코 라떼, 티라미수 라떼 (Maxim KANU Mint choco Latte, Tiramisu Latte)

2021. 3. 16. 00:00간식

오늘은 맥심 카누의 

민트초코 라떼, 티라미수 라떼 를 

리뷰할게요!!

 

 

 

 

평소에 민트색상도 좋아하지만

민트 커피나 아이스크림이나

민트 음료나 식품을 좋아했어요.

 

그래서 카누에서 민트초코 라떼가

출시 되었다고 해서 구매해봤답니다.

 

 

 

 

상자도 너무 예쁜 민투민투! 

 

용량: 17.3 g x 8개 (138.4 g)

칼로리: 80 kcal

 

 

 

민트초코 라떼와 티라미수 라떼

두가지 예쁘게 사진 찍어봤어요.

 

 

 


 민트초코 라떼 

색상 배합 너무 예쁘네요.

민트+브라운... 

그리고 폰트 색상도 청녹색+회색느낌..

너무 예뻐..

 

 

 

 

민트초코 라떼 봉지 안 내용물

안에는 저렇게 되어있어요.

 

 

 

 

제가 사용한 미니보틀은 

카누 시그니처 미디엄 로스트 구매했을 때

사은품을 포함된 미니보틀입니다.

 

용량이 150ml라서 

다른 카누 음료 마실 때 사이즈가 적당해서

마시기 좋아서 이번에도 사용했답니다.

 

 

 

뜨거운 물을 100ml을 넣고

쉐킷쉐킷한 모습입니다. 

 

캬 ! 거품이 생기면서 음료가 완성됐어요.

물은 딱 정량만 넣는게 좋아요. 

더 넣으면 음료가 싱거워져요.

 

100ml 넣으니까 민트초코의 달달함과

시원한 맛이 나면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민트러버에게는 좋은 제품인듯.

 

 


 티라미수 라떼 

민트초코 라떼와 함께 구매한 티라미수 라떼

티라미수 맛 라떼~!

 

 

 

 

안에 내용물 사진 찍어봤어요!

내용물은 민트초코 라떼랑 비슷하네요.

 

 

 

티라미수 라떼도 민트초코 라떼와

마찬가지로 100ml의 물을 사용해야해요.

 

티라미수도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이거 마시면서 한능검 공부했었는데..

집중 안될 때 달달한거 한잔 마셔주면 최곤데

덕분에 시험 결과도 좋아서

더 마음에 드는 카누 민트초코, 티라미수 라떼

 

둘다 재구매 의사 있고요.

개인적으로 민트초코는 특이해서

민트맛이 시중에 별로 없어서

이건 나중에라도 계속 살듯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