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얼그레이 밀크티 사고 옵스에서 오렌지바바로아, 몽블랑 구매함!

2022. 10. 21. 00:00간식

오랜만에 공차를 사 먹어봤어요.

핼러윈데이 다 됐다고...

핼러윈 시즌음료와 뚜껑도 할로윈 모양 

ㅎㅎㅎ 

 

 

 

 

조선향미 누룽지 밀크티, 얼그레이 밀크티

피스타치오 밀크티 

 

이렇게 주문했어요.

 

 

 

이 중에서 제 것은 얼그레이 밀크티입니다.

얼그레이... 러브 ~

 

예전에 집 근처에 차얌있을 때는

차얌 얼그레이 밀크티 매일 사 먹었는데

차얌도 맛있고 공차도 맛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가성비 측면에서는 차얌의 승리 ㅋㅋ

차얌이랑 비교하면 공차 가격은 깡패 수준,.

 

하지만 한 번씩 마시기에는 괜찮은듯합니다.

 

 

 

 


 옵스 (OPS) 

옵스에서 구매한 빵은 3가지입니다.

 

몽블랑 2개, 오렌지 바바로아입니다.

 

 

 

옵스는 유통기한 지난 원료를 사용해서

뉴스에 자주 나왔고 한참 이슈가 됐었죠.

총 2번 적발된 걸로 아는데..

 

이 뉴스 접하기 전까지는 엄청 먹었는데..

저 뉴스 보고 나서 안 먹었음..

 

 

티브이에 몽블랑을 먹는 장면이 나와서

급 몽블랑을 구매했다는... 

 

근데 몽블랑 파는 곳이 많지 않아서 

옵스에서 구매했다는 ㅋㅋㅋ 

옵스 싫은데 먹어야지 우짜겠음? ㅋㅋ

 

 

 

오렌지 바바로아 

 

옵스의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새콤하고 단맛보다는 신맛이 강렬했던

오렌지 바바로아

 

이거 먹기 전에 느끼한 도넛을 먹어서 그런지

입을 개운하게 해 준다는 느낌을 받음 

 

 

근데 너무 신맛이 강해서 

저는 그냥 그랬어요.

 

다른 가족들은 먹을만했다는 평입니다.

 

 

 

 

옵스 몽블랑

 

톡파원 25시에서 몽블랑 먹는 거 보고

ㅋㅋㅋㅋ 구매했다는 티비의 노예...

 

 

안에 밤이 있는 밤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