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트레이더스_두마리치킨, 순살치킨 & 새우볼 후기 (마트 닭, 치킨)

2022. 11. 1. 00:00간식

오늘은 한번씩 먹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닭, 치킨 리뷰를 할게요.

 

이번에 구매한 닭은 두 종류입니다.

 

하나는 두마리치킨, 

나머지 하나는 순살치킨 & 새우볼입니다.

 

 

 

 

순살치킨 & 새우볼

 

가격: 15,980

 

 

이 상품은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자주 사먹는 치킨입니다.

 

그냥 가볍게 치킨 먹고 싶을 때 

자주 먹는데 순살이라서 뼈가 없어서

먹을 때 편하긴 합니다.

 

 

 

 

새우볼이 이렇게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속 안에도 새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어요.

 

저는 양념치킨을 좋아해서

집에 있는 양념에 치킨 찍어서 먹어요.

 

 

 


두마리치킨

 

가격: 17,980

 

 

말 그대로 두마리치킨입니다.

두마리라서 그런지 양이 많아요 ㅋㅋㅋㅋ

 

많이 드시는 분들은 추천해요.

 

두마리 치킨사면 가족끼리 치킨 다리가지고

싸움날 일은 조금 줄어들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뼈있는 닭은 더 좋아해서

이 치킨이 더 좋았어요.

 

뭔가 치킨은 뜯어 먹어야 제 맛인 느낌-_-;

 

뭐 어떨 땐 순살도 뼈 안나와서 좋기도 하지만..

취향대로 양대로 즐길 수 있으니

두가지 다 만족하면서 먹었답니다.

 

다음에 또 사먹어야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