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_프리미엄 양장피 (특대) 재료 추가해서 더 맛있게 먹기!

2023. 7. 22. 00:00간식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양장피 (특대) 리뷰를 할게요!

 

 

 

 

가격: 19,980원

 

안에 양장피 소스 2개가 있고

재료들도 나름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요.

 

 

 

 

소스 뿌리기 전에 먼저 근접샷으로

양장피 사진 찍어봤어요.

 

어머나.. 맛나 보이네요 ~_~

 

 


그냥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대로 먹어도 되지만!!

 

저는 양파랑 맛살이랑 상추랑 넣어서

더 다양하게 먹어요.

 

 

 

저렇게 큰 통에다가 추가한 재료들 넣고

양장피도 한 번에 다 넣어서

위에 소스 뿌리면 끝!

 

 

 

 

재료를 추가해서 싱거울 것 같아서

간 맞출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싱겁지는 않아서

그대로 먹었어요.

 

 

 

이 날은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양장피와 집에 있던 메밀국수를 먹었음!

 

핵 꿀맛 +_+

 

한 번씩 양장피 사 먹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리뷰올리네요 ㅎㅎ

 

요즘 귀차니즘이 와서 ~_~ 안 했는데

 다시 블로그 살려야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