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_오뚜기 컵밥 수원식 갈비탕밥 (든든한 한끼 식사 뚝딱, Ottogi Cooked Rice)

2021. 5. 1. 00:00자취생 간편음식

오늘은 오뚜기의 수원식 갈비탕밥

오뚜기 컵밥을 리뷰할게요!

 

 

 

 

가격: 2,980원

칼로리: 330kcal

용량: 311g

 

 

 

 

ㅋㅋ갓뚜기 마음도 고와

스테이 스트롱 !! 

 

코로나 이후로 오뚜기 제품들에

저런 긍정적인 문구가 추가됐어요.

보면 문구가 다 똑같지는 않음!

 

 

 

 

 조리방법: 

조리방법 참고하세요!

 

저는 전자레인지로 뜨거운물 붓고

2분 30초를 자주 사용했네요.

 

 

 

 

 내용물: 

진한 수원식 갈비탕, 오뚜기밥

파고명, 숟가락

 

어디서나 조리만 가능하면

모든게 다 준비되어있어서 

진짜 간단하게 한끼 먹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즐겨먹는 오뚜기밥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제일 좋아합니다.

 

 

 


조.리.모.드

갈비탕과 파고명을 넣었어요.

 

뜨거운물은 물선표시까지 넣으면 준비완료!

 

 

 

 

뜨거운물을 부어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만 돌렸어요.

 

 

 


완.성.샷

전자레인지에서 2분30초 돌리고 꺼낸 모습

겉이 뜨거울 수 있으니 꺼낼 때 조심하세요.

 

 

 

 

캬 고기! 고기고기 

참 실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갈비탕이랑 잘 어울려요..

 

 

 

 

국물도 시원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오랜만에 제대로된 국물을 먹은 느낌..

오뚜기가 연구개발을 잘했네요.

 

 

 

 

고기와 버섯 

 

내용물들이 참으로 실하고

제대로된 음식을 먹은 느낌이었어요.

 

이 제품은 나중에도 재구매할 생각이 500%있고요.

정말 가볍고 간단하면서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뚜기짱 다음에도 사먹을게..

 

이거말고 부산국밥도 있던데 그것도 사먹어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