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_비빔 쫄면 리뷰 (간단한 요리, 간편한 음식)

2021. 5. 9. 00:00자취생 간편음식

가격: 3,180원

칼로리: 505kcal

2인분 (2봉지)

 

 

 

 

내용물:

쫄면, 소스

 

간단하게 2개가 있어요.

 

 

저는 요리를 못하는 요린이기에

간단하고 간편한게 좋아요.

 

 

 

 

맥반석 계란 넣고 쫄면하고 같이 먹었어요.

음.. 쫄면은 쫄면 맛 나고 맛있었어요.

 

 

 

 

캬캬 그냥 한끼로 간단하게 먹기는 좋은

비빔 쫄면 !!

 

우아우왕 수준으로 맛있는건 아니지만

저는 재구매 의사가 있어요.

그냥 쫄면 한번씩 생각나면 먹을만해요.

 

 

근데 쫄면 좋아하시면 이 제품보다

치즈 쫄볶이 드셔보세요...

정말 저의 최애... 

 

그건 떡볶이+치즈+쫄면인데...하..

너무 대박나게 맛있어요...

저는 이제품보다 치즈 쫄볶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