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_닭가슴살 (국내산 닭고기, 노브랜드 닭가슴살로 다이어트 하기!)

2021. 5. 7. 00:00자취생 간편음식

오늘은 노브랜드 닭가슴살을 리뷰할게요.

 

항상 노브랜드에서 구매할 때

눈팅만 하던 제품인데..

이번에 드디어 구매했네요.

 

 

 

 

가격: 5,980원

용량: 1kg

 

 

기본 상세정보 확인하세요.

 

 

 

 

봉지 내부샷

 

저는 봉지 뜯어서 보니

총 9조각의 닭가슴살이 있더라고요.

 

 

 


조.리.모.드

 

닭가슴살이 냉동제품이라서

미리 먹기 전날에 

용기에 담아서 냉장고에 보관하면

알아서 잘 녹아있어서 바로 조리하면 됩니다.

 

 

 

 

냄비로 닭 삶기 완성

냄비에 닭 삶았어요.

 

그냥 덩어리채로 넣으면 잘 안익으니까

가위로 조각내서 삶았네요.

 

그리고 저 검정색 알갱이는 후추알갱이예요.

저는 그냥 양념 배게 할려고..

삶을 때 소금 후추 넣었어요.

 

 

 


완.성.샷

닭찌찌 그냥 먹으면.. 물려서 못먹어서

폰타나 무지방 오리엔탈 샐러드드레싱과 함께

 

 

 

 

양을 너무 적게 담았네요.

저거 담고 다시 더 먹었어요.

 

오우 역시 예전에 허닭먹었을 때

닭찌찌 한동안 질려서 못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먹을만 하더라고요..

얼마나 갈련지 ㅋㅋㅋㅋ

 

하지만 폰타나 소스는... 역시는 역시..마시쪙

 

 

 

 

팔도 라볶이를 먹으면서

노브랜드 닭가슴살 같이 넣어서 먹었어요.

훨씬 더 포만감도 있고 맛있더라고요.

 

그냥 닭가슴살만 먹음..너무 질려..

저는 앞으로도 이렇게 음식에 넣어서 먹을려고요.

 

 

닭 삶고 정리하는게 귀찮았는데..

다양하게 다른 요리에도 넣어먹을 수도 있고

다음에도 재구매각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