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_치즈 치킨 까스, 치즈 돈까스 ( Cheese Chicken Cutlet)

2021. 5. 13. 00:00자취생 간편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에서 주문하면

자주 사먹는 제품인 노브랜드의

 치즈 치킨 까스 를 리뷰하겠습니다.

 

 

 

 

봉지에는 총 돈까스 4개가 들어가 있어요.

 

 

가격: 6,180원

용량: 600g

 

 

 


조.리.모.드

치즈 치킨 까스 한덩이를 후라이팬에 넣고

식용유를 넉넉히 부어 조리를 시작합니다.

 

 

 

 

조리방법:

4~6분간 조리하여

완전히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완.성.샷

저는 6분 정도 조리한 것 같아요.

그리고 나서 약간 미열에 더 익혔어요.

그래서 그런지 겉이 약간 탔네요-_-.

 

 

 

 

 

요거요거 치즈 두툼한거 보이시나요?

바로 먹으면 치즈가 쭈욱하고 늘어나는데

저는 사진 찍는다고 약간 식어서 

극적인 샷 연출은 안됐네요.

 

치즈 치킨 까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치즈가 두툼하고 맛있게 들어가있어요.

 

 

 

 

먹기 좋게 자르는데 저렇게 치즈들이 붙어있네요.

참 예쁜 모습입니다 ^_^* 캬 치즈 럽

 

 

 

 

돈까스소스가 있으면 좋겠지만

가장 실용적이고 다른 음식에도 잘 어울리는

노브랜드 핫칠리소스와 치즈치킨까스를 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조합도 좋아해서

자주 이렇게 먹어요. ^_^*

 

이건 정말 여러번 구매한 상품인데..

다음에 이마트에서 주문할 때도 또 사야징

가성비대비 괜찮은 상품이예요! 추천추천